자동차에도 피부가 있다는 생각, 볼라솔루션

'THINK' THE CAR HAS SKIN.

볼라솔루션의 'THINK' THE CAR HAS SKIN. 슬로건은 이렇게 태어났습니다.
자동차 트렁크를 열면 마치 화장대 앞의 스킨케어 용품 처럼 세차용품이 가득 실려있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문득 디테일링 매니아들은 피부보다 자동차를 더 아낀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런 사람들을 위한 자동차용 화장품을 만들기로 결심했죠.

 

볼라솔루션에게 꿈이란?

2019년 봄. LOTUS의 황금색 에디션 모델을 촬영하고 있었는데 고작 4살 남짓 되었을까?
지나가던 아이가 발을 멈추고 눈이 휘둥그레진 모습을 유심히 바라보았습니다.
430마력 영국 스포츠카라는 것을 몰라도, 색상 옵션이 1800만 원 이란 것을 몰라도
그냥 그 아이에게는 숨이 멎을 것 같은. 발길을 멈추게 하는. 그 무언가.
자동차에는 그러한 영혼 같은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볼라솔루션을 바르면 누구나 한 번 더 뒤돌아 보게 만드는 영혼 같은 힘을 제품에 불어 넣는 것.
저희 DOXX co. 에게 볼라솔루션이란 그러한 꿈이 담긴 카케어 브랜드입니다.

 

볼라솔루션의 뜻이 뭔가요?

스페인, 네덜란드 사람들이 아메리카 대륙을 처음 발견했을 때, 인디언들은 Bolas라는 도구로 작은 동물을 사냥하고 있었습니다.
여러 개의 줄 끝에 달린 돌멩이가 사냥감을 휘어 감아 꼼짝 못 하게 하는 도구로 마치 화학 공식과도 흡사해 보이는 모양이죠
화장품 컨셉의 제품이 가진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이미지 속에 사냥도구라는 강력한 반전 메시지를 담아 만들어진 브랜드.
외유내강의 멋진 이름 BolaSolution®은 이렇게 탄생 하였습니다.

 

Pro시리즈와 Maximizer 시리즈

간단하게 설명해서 Pro시리즈는 전문가용, Maximizer 일반오너용 입니다.
Pro 시리즈는 광택, 코팅 전문점 전용으로 소비자님들에게는 공급이 제한되고, 시공점에서 방문하셔서 서비스 받는 라인업.
Maximizer 시리즈는 누구나 쉽게 사용하는 오너형으로 각종 온라인 쇼핑몰, 셀프세차장 등에서 구입,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